본문 바로가기
Flllllllllllllllll

창원 누비전 김해 사랑상품권 밀양 사랑카드 사용법

by wri111 2022. 4. 27.
반응형

1. 창원시 - 누비전

1) 누비전

누비전은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소비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창원시가 발행한 지역화폐입니다.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누비전은 지류형, 모바일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,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.

2) 누비전혜택

누비전은 지류, 모바일 모두 개인 10%, 법인 5% 할인이 적용되며, 지류 액면가액은 5천원, 1만원권입니다. 모바일 액면가는 2천원, 5천원, 1만원, 5만원권입니다. 지류, 모바일 각각 월 20만원 구매한도가 있으며, 법인은 월 500만원 한도입니다. 모바일 상품권 보유한도는 200만원이며, 선물받기 한도는 월 20만원입니다.
+ 소득공제 30%의 혜택도 제공하고 있습니다.
+ 가맹점으로 상품권으로 구매 시 결제 수수료가 0%입니다.

3) 누비전 사용법

지류 누비전은 가까운 관내 판매대행점(경남은행, 농협, 신협, 새마을금고)을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으며, 가맹점으로 지정된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 잔액은 권면금액 60%이상, 1만원 이하는 80% 이상 사용한 경우,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상품권은 누비전전용앱, 경남지역상품권앱, 올원뱅크, 체크페이, 비플제로페이, 핀크, 머니트리, 페이코, 썸뱅크, BNK경남은행 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+ 노바일 누비전 사용처는 제로페이 가맹점 41,000개소로 편의점, 프랜차이즈(CU, GS25, 미니스톱, 세븐일레븐, 이마트24, 다이소, 학원, 주유소, 파리바게트 등)이 있습니다.


2. 김해시 - 김해사랑상품권

1) 김해사랑상품권

김해사랑상품권은 김해시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상품권으로 제로페이 상품권 앱을 통해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.
+ 모바일 앱은 경남지역상품권, 체크페이, 머니트리, 투유뱅크, IM샵, 광주은행, 전북은행 등이 있습니다.

2) 김해사랑상품권 혜택

소비자 혜택으로는 상시 10% 할인구매 혜택이 있습니다. 포인트 적립 및 경품 추천 등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, 구매한도는 월별로 상이합니다.
+ 구매한도는 상품권 모바일 어플을 참고하여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
3) 김해사랑상품권 사용처

김해사랑상품권은 김해시내 제로페이 가맹점, 편의점/프랜차이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, 직영점, 대규모 점포, 준대규점포(롯데마트, 이마트, 아울렛 등) 종합병원, 아파트관리사무소, 대기업 직영점, 사행 및 단란, 유흥업소 등은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3. 밀양시 - 밀양사랑카드


1) 밀양사랑카드

밀양사랑카드는 지역 내 소비를 촉진시켜 지역상권 보호와 경제를 활성화 시키며 소상공인 및 소비자에게 편리한 결제수단입니다. 카드 디자인은 2가지이며,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2) 밀양사랑카드 혜택

밀양사랑카드는 충전금액의 10% 인센티브가 적용됩니다. 예를들어, 80만원 구매 시 88만원이 충전됩니다. 구매한도는 지류와 카드형을 통합하여 월 최대 80만원 한도입니다.
+ 소득공제 혜택으로는 전통시장 40%, 일반점포 30%가 적용됩니다.

3) 밀양사랑카드 사용방법

밀양사랑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'밀양사랑카드'앱을 다운받아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이후, 배송받은 카드를 앱에 등록하고 계좌를 연결하여 충전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4) 밀양사랑상품권/모바일상품권

밀양사랑상품권은 10,000원 1종이며, NH농협은행, 지역 농축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, 밀양시내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된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고, 액면금액의 70% 이상 사용 시, 남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 모바일상품권은 액면가 5천원, 1만원, 5만원권이며, 할인기간은 상시할인입니다.
+ 모바일 상품권 결제 방법은 소비자가 판매자의 QR코드를 촬영하거나, 소비자의 스마트폰에 생성된 QR코드를 가맹점 리더기가 스캔하는 방식입니다.

 

창원 누비전, 김해사랑상품권, 밀양사랑카드의 혜택, 사용처, 사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.

반응형

댓글